본문 바로가기

깡토리의 힐링타임/오늘 뭐 먹었어?

인천 효성동 봉평메밀국수 전문점에 가다.

봉평메밀국수

메밀국수 전문점/인천 계양구 효성동

 

 

 

점심시간, 회사 동료분들과 찾아간 봉평 메밀국수 전문점. 어떻게 이런 곳을 아시는지, 덕분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 겉은 허름해 보이지만 주변의 많은 회사직원들이 찾고 있었다.

 

 

 

가장 놀랐던 것은 메밀전병이 있다는 사실!! 정말 먹고 싶었지만 다른분들이 별로 먹고싶어 하시지 않아서 주문할 수 없었다. 고등학생 때부터 정말 먹고 싶었던 것인데 ...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지. ㅜㅡㅜ 대신 메밀전을 주문해서 그것으로 위안을 삼았다.

 

 

봉평메밀국수 집은 국수만 파는 곳이 아니다. 백반 또는 다른 음식들고 주문을 받고 있었다. 나는 봉평메밀국수, 다른 분들은 봉평비빔국수와 백반을 주문했다.

 

 

백반에 나오는 밑반찬들이다. 집에서 먹는 반찬들로 푸짐하게 나왔다. 그래도 이왕이면 메밀국수 전문점인데 국수를 먹는것이 좋지 않을까?

 

 

이것은 다른 동료분이 주문한 봉평비빔국수!! 양이 정말 많았다.

 

 

이것은 내가 주문한 봉평메밀국수!! 냉면과는 또다른 색다른 맛. 시원하고, 고소하고 정말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 특히나 양파와 다른 야채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메밀면과 함께 먹을 때 아삭거리는 것이 일품이었다.

 

 

이것은 메밀전!! 정말 솔직히 볼품없게 생겼다. 하지만 맛까지 그런 것은 아니다. 돌돌 말아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 자신도 모르게 감탄사를 연발할 것이다. 메밀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드디어 먹게된 메밀전병><!!! 전병안에는 다진김치와 잡채 등이 속을 꽉 채우고 있었다. 정말 맛있는 메뉴 중에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