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깡토리의 힐링타임/오늘 뭐 먹었어?

고쌈냉면/신촌맛집

 

 

 

오늘 청춘수다가 끝나고

신촌을 돌아다니다,

고쌈냉면 집을 찾았어요~

 

날씨가 무척 더워서

차가운 냉면이 먹고 싶었어요 :)

 

사람들이 역시나

붐비더라구요~

저와 친구가 들어간 후엔,

아예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생겼다는...

 

저는 맛도 안보고

식초를 마구 넣는 바람에

맛을 망쳐버려서

육수를 더부었답니다!

 

그러니까,

얼추 맛이 괜찮아졌어요~

 

면도 얇아서

먹기 좋았어요!

 

 

고기는 달짝지근했고,

무엇보다

비계가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먹고싶어져요 ㅜㅡㅜ

 

고쌈냉면은

물과 육수는 셀프고,

차가운 육수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

 

 


큰지도보기

고쌈냉면 / 냉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18-9번지 2층
전화
02-365-9392
설명
고쌈냉면은 고구마전분을 직접 반죽하여 만든 고급냉면입니다.\n갈비양...